비상장주식

글로벌 가슴보형물 브랜드 모티바코리아,, 장외주식~~~

토 박이 2024. 7. 1. 10:38

모티바코리아는 2014년 설립된

의료기기 도매 기업입니다.

 

모티바코리아는 사단법

인 ‘더불어함께 새희망’에

368만원 상당 여성 위생용품과 기부금

300만원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전달한 물품과 지원금은 편지로 되돌아왔으며,

직접 손으로 작성한 편지에는 “저도 나중에

후원자님처럼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적혀 있었으며, 모티바코리아는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두 발로 먼저 뛰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모티바코리아가 2018년 30억원 규모의

시리즈A를 유치한데 이어 최근 7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후속투자를 완료했다고 합니다.

 

모티바코리아는 금번 유치한 투자자금으로

O2O 플랫폼 사업을 본격화하겠다고 밝히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Establishment labs의

기술력과 10년전부터 쌓아온 차별화된 마케팅

노하우를 무기로 구독서비스 및 건강 큐레이팅

플랫폼을 런칭하여 빠르게 점유해 나갈 계획이며,

이번 투자를 기반으로 기업공개(IPO)를

본격화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모티바코리아는 2016년 6월부터 국내에 첫 출시후

매년 30%씩 성장을 해 왔으며,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에서는 무려 60% 이상 매출이

신장하며 최근 냉혹해진 투자한파 속에서도 성공적인

투자를 유치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모티바코리아가 전 세계적으로 200만

임플란트 달성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실크서페이스(스무스실크)로

3D 레이저 프린팅으로 제작된 몰딩을 사용해

360도 어느 방면에서든 균일한 외피를 가진다며,

피막 형성 시 염증 현상을 감소시켜 가슴수술 후

생길 수 있는 통증의 원인이 되는 구형구축 발생

가능성을 낮췄다고 합니다.

 

모티바코리아는 매년 대한암협회와 함께

SNS 챌린지 방식으로 여성 유방 건강과

유방암 환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바탕으로

65000여 명 이상의 소통과 참여를 이끌어 내는

결과를 거뒀다고 밝혔습니다.